Has attachment | Title | Author | Created | Last Edited | Group | Tags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
runtime
런타임. 실행 시간. 프로그램이 실행중인 때. runtime The period during which a program is executing. |
야곰 | 2020-04-27 | 2020-04-27 | runtime, 런타임 | ||
scene
씬. scene. 스토리보드에서 애플리케이션 콘텐츠 화면의 표현. A storyboard representation of a screen of content […] |
야곰 | 2020-05-13 | 2020-06-11 | board, scene, story, 스토리보드, 씬 | ||
segue
세그. 연결. 스토리보드에서 씬(scene)에서 씬으로의 전환. segue A transition from one scene to another in […] |
야곰 | 2020-04-27 | 2020-04-27 | segue, storyboard, 세그, 스토리보드, 전환 | ||
Session
일정시간 동안 같은 사용자로 부터 들어오는 일련의 요구를 하나의 상태로 보고 그 상태를 일정하게 유지시키는 […] |
은지짱 | 2020-05-02 | 2020-05-02 | |||
SIMD3
세가지(X,Y,Z) 스칼라 벡터 값 |
iJoom | 2020-05-02 | 2020-05-02 | |||
Simulator
시뮬레이터. 에뮬레이터 아님 주의 기기에서 앱이 실행되는 모양과 동작을 시뮬레이션 하는 Xcode 내부의 앱. An […] |
야곰 | 2020-04-29 | 2020-04-29 | simulator, Xcode | ||
Size inspector
사이즈 인스펙터. 스토리보드에서 UI 요소의 크기(사이즈)와 위치를 편집할 수 있는 인스펙터. An inspector that you […] |
야곰 | 2020-05-11 | 2020-05-11 | inspector, position, size, storyboard, UI, 사이즈, 스토리보드, 위치, 인스펙터 | ||
source view controller
Segue의 시작에서 표시되는 콘텐츠의 뷰 컨트롤러 The view controller whose contents are displayed at the […] |
야곰 | 2020-05-10 | 2020-05-10 | controller, segue, source, storyboard, view, 뷰, 세그, 스토리보드, 컨트롤러 | ||
State
SwiftUI 에서 state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변경될 수 있고 뷰의 동작, 내용 또는 레이아웃에 영향을 […] |
은지짱 | 2020-05-12 | 2020-05-12 | |||
string interpolation
문자열 보간법. 상수(constant), 변수(variable), 리터럴(literal), 표현(expression) 등의 문자열 표현을 더 긴 문자열 안으로 삽입하는 것 […] |
야곰 | 2020-04-17 | 2020-06-02 | interpolation, string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