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This topic has 2개 답변, 2명 참여, and was last updated 3 years, 2 months 전에 by 익명.
-
글쓴이글
-
-
override func loadView() {
super.loadView()
…………var version: String? {
guard let dictionary = Bundle.main.infoDictionary,
let version = dictionary[“CFBundleShortVersionString”] as? String,
let build = dictionary[“CFBundleVersion”] as? String else {return nil}let versionAndBuild: String = “vserion: (version), build: (build)”
return versionAndBuild
}print(version) <== Expression implicitly coerced from ‘String?’ to ‘Any’
//print(version!) <== 이리 하면 해결은 되는데.. 값을 확인을 못하나요?var device = “iphone” <== Initialization of variable ‘device’ was never used; consider replacing with assignment to ‘_’ or removing it
….let userScript = WKUserScript(source: “iosSetting(‘iphone’, ‘version’, ”);”, injectionTime: .atDocumentEnd, forMainFrameOnly: true)
}loadView 에서는 일적인 코드로 작성하면 안되는건가요??
아직 잘은 모르지만.. print 도 안 되고..
device는 _를 사용하라고 하고..
보통 이해가 가지 않습니다.. ㅡ.ㅜ;
- loadview에서는 print을 사용하지 못하는 것 같은데.. 그럼 결과값을 찍으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?
웹뷰를 사용해서 WKUserScript으로 앱의 정보를 웹 페이지 로드전 전달하려고 하는데.. 안 되고 있는 겁니다.
- var는 사용하든 let을 사용하든 device에 값을 지정하면 계속 _ 를 사용하라고 하는데..
_ 를 변수명으로 사용할 수도 있고..
도통 이해가 가지 않습니다..
알려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.
2021-08-20 오전 8:56 #47329 -
-
2021-09-13 오후 2:59 #47875
-
-
-
글쓴이글
-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