태그: UIGraphics, UIImage, UIImageJPEGRepresentation, 사이즈, 사진, 용량, 이미지, 조절
- This topic has 2개 답변, 2명 참여, and was last updated 4 years, 8 months 전에 by rabbit.
1 답변 글타래를 보이고 있습니다
-
글쓴이글
-
-
rabbit참가자
- 글작성 : 3
- 답글작성 : 9
Image Picker를 이용해서 사진을 찍거나 앨범에서 가져왔을 때
UIImage
객체의 사진용량을 줄이는 방법.즉,
UIImage
사진 용량 줄이는 방법.func resizeImage(image: UIImage, newWidth: CGFloat) -> UIImage { let scale = newWidth / image.size.width // 새 이미지 확대/축소 비율 let newHeight = image.size.height * scale UIGraphicsBeginImageContext(CGSizeMake(newWidth, newHeight)) image.drawInRect(CGRectMake(0, 0, newWidth, newHeight)) let newImage = UIGraphicsGetImageFromCurrentImageContext() UIGraphicsEndImageContext() return newImage }
UIImage를 resize해 크기를 줄이면 용량도 줄어듭니다.
참고
2020-02-27 오후 1:56 #1179 -
곰튀김참가자
- 글작성 : 0
- 답글작성 : 4
이미지 리사이즈 해서 보면 퀄리티가 많이 떨어져서 보일 수 있는데요, 레티나를 고려해 줘야 합니다.
(100,100) 으로 리사이즈 하고 싶을 때 @2x 에서는 실제로는 (200,200) 으로, @3x 에서는 실제로 (300,300)으로 만들어 줘야 화면에 보일 때 퀄리티가 너무 떨어지지 않게 보이게 할 수 있습니다.`swift
let screenScale = UIScreen.main.scale
let targetRect = CGRect(x: 0, y: 0, width: targetWidth, height: targetHeight).integral(screenScale)
`
2020-03-02 오후 11:30 #2146
-
-
글쓴이글
1 답변 글타래를 보이고 있습니다
-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.